사진 - 한만두식품 제공
사진 - 한만두식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한만두식품이 1210일부터 2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한만두샵에서 설 선물 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추가 할인 혜택으로 최대 6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2020년 한만두 설 선물 세트는 가장 만족한 만두선물세트, 실속 다양한 만두선물세트, 기본 충실한 만두선물세트, 온 가족 행복한 만두선물세트, NEW&HOT한 만두선물세트 등 총 5종이다. 세트마다 최소 6가지에서 최대 18가지의 다양한 만두를 맛볼 수 있으며, 2만 원대 초반부터 4만 원 대 후반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매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푸짐한 사은품이 함께 증정된다. 모든 세트에 횡성한우 사골 곰탕 400g과 한만두 쌀 떡국떡 150g이 포함되며, 5NEW&HOT한 만두선물세트 구매 시 고리형 슬라이드 락이 추가 증정된다. 또한 배송 시 동봉되는 한만두샵 3,000원 적립금 쿠폰은 한만두샵에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2016년 첫 출시된 한만두 명절 선물 세트는 매년 설과 추석을 거치며 동종 업계에서 유일무이한 만두 선물세트로 사랑받았다. 특히 2019년 추석에는 명절을 2주 앞두고 준비된 수량이 전량 소진되어 리오더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한만두식품 김준 본부장은 한만두를 선물 받는 모든 분이 명절을 풍성하게 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떡과 사골곰탕을 추가 사은품으로 준비했다한만두표 떡만둣국으로 행복한 설 명절이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만두식품 설 선물 세트 사전예약분은 1223일 이후 일괄발송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만두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