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노랑통닭 제공
사진 - 노랑통닭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노랑푸드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129일부터 경품 소진시까지 먹방 챌린지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먹방 챌린지 노랑통닭 위대한 도전은 일반 고객이나 유튜버,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노랑통닭의 인기 메뉴인 순살 3종 세트’ 3마리를 제한시간 안에 먹는 사람이 우승 상금을 거머쥐는 대회다.

도전자는 가위, 수저, 비닐장갑, 물 등의 수단을 동원할 수 있으며 채소를 제외한 치킨 부스러기까지 제한시간 20분 안에 모두 먹어 치우면 노랑통닭에서는 상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순살 3종 세트는 순살 한 마리에 후라이드, 양념, 깐풍치킨 3가지 맛을 한 번에 제공하는 메뉴로 노랑통닭 대표 메뉴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후라이드 1마리, 양념 1마리, 깐풍 1마리 즉, 3종 세트 3마리를 제공하는 셈이다.

포스터는 순살 3마리를 순삭할 사람을 찾는다현상금은 100만원이라는 문구로 도전하는 재미를 줬다.

성공하면 100만원의 상금과 도전자의 사진이 매장에 액자로 비치된다. 하지만 실패하면 도전 비용 6만원을 지불해야 하므로 신중하게 도전해야한다.

해당 콘테스트는 노랑통닭 잠실새내점, 홍대점을 시작으로 추후 확대할 예정이며 개최 담당자 로 예약접수 또는 매장에서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요즘 먹방tv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이슈가 되고 있는데, 노랑통닭도 요식업으로서 취지가 잘 맞는 것 같다고 생각해 소비자들에 먹는 재미와 도전하는 재미를 주고 싶어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됐다소비자 뿐만 아니라 현재 먹방 관련 업종에 종사하는 분들도 도전에 제약이 없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