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건강차 전문 브랜드, 라온미
상태바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건강차 전문 브랜드, 라온미
  • 윤선미 기자
  • 승인 2019.12.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라온미 제공
사진 - 라온미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라온미가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건강식품(여성건강 붓기)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라온미(laonmi)는 즐거움을 뜻하는 순수 우리말 라온과 아름다울 를 합친 합성어로 아름다움이란 즐거운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뜻을 가진 건강한 문화를 선도하는 식품 브랜드다. 즐거운 내일을 뜻하는 순수 우리말 라온하제를 슬로건으로 나쁜 것은 비워내고 아름다움을 채우는 것을 제안하고 있다.

라온미의 대표제품 라온차는 민간요법으로 오랜 기간 사용된 원료들을 엄선해 섭취하기 쉽게 만든 건강차로, 미나리, 질경이, 우엉, 호박, 팥 등이 골고루 배합돼 붓기 빼는데 좋다. 한방 붓기차임에도 불구하고 한방의 향과 맛이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고 붓기 제거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체중 감량에 더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다.

라온미 관계자는 “2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를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올해는 건강식품(여성건강 붓기) 부문으로 1위를 수상한 만큼, 앞으로도 좋은 성분과 원료를 엄선하여 차별화된 효능과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분들께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