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아이, '워터 밤 슬리핑 팩' 출시...멕시코 선인장 ‘찐보습 효과’
상태바
오지아이, '워터 밤 슬리핑 팩' 출시...멕시코 선인장 ‘찐보습 효과’
  • 김가람 기자
  • 승인 2019.12.1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날에 1포, 간편하게 피부 보습 완성
사진 - 공팔리터 제공
사진 - 공팔리터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오지아이가 '워터 밤 모이스처 슬리핑 팩'을 출시했다.

해당 신제품은 스틱 타입으로 간편히 바른 뒤 잠자리에 들면 다음날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피부 보습과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멕시코 선인장 추출물’이 10,000ppm 함유되어 있다. 신이 내린 선물로 불리우는 멕시코 선인장은 단일 식물 중 최다 영상소를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출처 : 노팔 선인장의 기능적 특성에 관한 제1차 국제 심포지엄, 을지대 식품과학부 채수규 교수, 노팔 선인장의 영양학적 특성)

오지아이는 이번 워터 밤 슬리핑 팩과 함께 워터 밤 토너, 워터 밤 에센스 등 워터 밤 라인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지아이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워터 밤 슬리핑 팩은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이라"며 “체내 수분이 줄어드는 수면 중 특별한 보습 관리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지아이는 해외 유통망 확대에 이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는 오지아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