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스라이프 제공
사진 - 에이스라이프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비데 제조업체 에이스라이프에서 GT-2000모델을 공영쇼핑에 첫 런칭 한다.

신제품인 GT-2000모델은 FULL 스테레인스 노즐과 건조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로 합리적인 가격을 넘어서 프리미엄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노즐의 경우 오물이 잘 묻지 않고 부식에 강해 세균번식을 막아주는 FULL스테인리스 노즐을 사용했으며, 세정 또는 비데 기능 사용 후에는 노즐 안심 세척을 통해서 즉시 자동으로 노즐 세척수가 나와 오염되기 쉬운 노즐을 깨끗하게 관리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연약한 어린이의 피부를 위해 수압건조 세기가 조절되는 어린이 기능, 지친 하루의 피로를 날려 줄 쾌변 기능, 마사지기능 등으로 사용 편의를 높였다.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고급 내장 필터 채택으로 번거로운 필터 교체 없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사이즈와 설치 방법만 확인하면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는 간단한 설치법도 장점이다.

 

사진 - 에이스라이프 제공
사진 - 에이스라이프 제공

 

에이스라이프 측은 고객 감동 서비스 목표로 가성비 대비 최고 사향을 준비 했다. 공영쇼핑과 함께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기능은 프리미엄 기능을 더한 이번 신제품 GT-2000출시에도 소비자들의 관점과 의견을 상당 부분 반영했다고 전했다.

공영쇼핑 첫 런칭은 20191218일 수요일 오후 640분에 1시간동안 홈쇼핑 방송 예정이며, 공영쇼핑 몰에서도 예약판매 진행 중이다.

한편, 에이스라이프는 2019년 소비자만족대상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트레비비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몬 11번가 등 쇼핑몰을 통해 절찬리 판매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