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버비키니 제공
사진 - 에버비키니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TV조선에서 방영하는 세일즈 버라이어티 쇼핑왕에서 1211() 12304회를 통해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에버비키니의 베스트셀러 콜레로뺄래 레드’, ‘비울래’, ‘메가크릴등 총 3종을 선보인다.

쇼핑왕은 한류스타 5(토니안, 산다라박, 소연, 혜린, 젤로, 정민규)이 중국의 인플루언서 왕홍과 팀을 결성, 중국 시청자들에게 물건을 판매해 우승자를 가리는 한중 세일즈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1230분에 방영한다.

지난 1127일에 첫 방송을 시작으로 특히 K-뷰티 열풍이 불고 있는 중국 시장에 한해 동안 한국에서 사랑받은 한류 대표 제품들을 소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1211, 쇼핑왕 4회에는 크릴오일의 원조 메가크릴, 화제의 빨간병 콜레로뺄래 등 에버비키니 베스트셀러 3종을 소개할 예정이다.

에버비키니의 콜레로뺄래레드는 체지방 감소 성분이 3중 배합되어 있어 꾸준한 베스트셀러로 불리운다. ‘비울래는 프로바이오틱스 17종과 유산균 300억이 투입되어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며, ‘메가크릴은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주는 크릴오일로 세계적인 크릴오일 전문기업 림프로스트에서 수입하는 청정 남극 크릴오일 100%이다.

한편, 에버비키니는 최근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 다이어트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이에 소비자들로 하여금 신뢰를 높이며 몸매관리&헬스케어 브랜드로 우뚝 섰다. 이번 쇼핑왕에 방송되는 제품 3종을 포함한 더 다양한 제품군은 에버비키니 자사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