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14일동안 제공
사진 - 14일동안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프로페셔널 뷰티 그룹 14일동안(대표 최유미, 이하 14일동안)이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천필라테스 브랜드 14일동안은 15주년 프리미엄 이벤트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0주 다이어트 정규프로그램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14일동안 온라인 샵 론칭을 기념하여 필라테스웨어 상하의세트, 친환경 매트, 친환경 텀블러 등 7가지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한다.

14일동안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핫필라테스, 디톡스 코쿤, 바디 슬리밍 트리트먼트, 원투원 칼로리 식이상담으로 토탈케어를 제공하며 더불어 요요현상 방지를 위한 사후관리 프로그램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사진 - 14일동안 제공
사진 - 14일동안 제공

 

14일동안 관계자는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평소 비용적인 부담으로 망설이거나 체계적인 다이어트 및 건강 관리를 필요로 하는 분, 얼마 남지 않은 2019년의 건강한 마무리와 함께 2020년 새로운 출발을 계획하는 분들께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인천필라테스, 인천다이어트 등 검색만해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14일동안 최유미 대표는 “15년간 한결 같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14일동안이 있다고 생각한다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연구와 개발을 통해 개인별 맞춤 관리를 제공해 누구나 손쉽게 14일동안의 프로그램에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금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14일동안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