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테팔 제공
사진 - 테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더욱 견고해진 코팅으로 손쉬운 요리가 가능한 테팔 매직핸즈 스타 컬렉션 멀티 3P 세트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테팔 파워 글라이드 코팅으로 눌어붙거나 타지 않아 적은 양의 기름으로 건강하고 편리한 요리가 가능하며, 외부는 테팔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세척이 간편하다. 특히 원터치 방식으로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매직핸즈 손잡이가 있어 수납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제품을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는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 덕분에 주방 수납공간을 50% 절약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팬에서 손잡이를 분리하면 방금한 요리도 식탁으로 바로 옮길 수 있어 편리하며, 오븐 용기로까지 활용할 수 있어 프라이팬 하나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특허 받은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는 10kg 무게를 견디는 내구성을 갖춰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내부 3중 안전장치로 흔들림 없이 용기를 단단하게 고정시켜주며, 손잡이와 용기가 잘못 장착됐을 경우 손잡이가 용기에 부착되지 않도록 막아줘 100%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테팔 매직핸즈 스타 컬렉션 멀티 3P 세트는 주방에서 많이 사용하는 실용적인 사이즈인 22cm 프라이팬 24cm 프라이팬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로 구성됐으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화사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맛있고 건강한 요리 시작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가 있어 누구나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엄격한 유럽 환경을 준수해 PFOA, , 카드뮴 성분이 일체 들어있지 않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테팔 매직핸즈 스타 컬렉션 멀티 3P 세트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