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트리원 제공
사진 - 뉴트리원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최근 다양한 매체를 통해, 노화에 따른 피부 쳐짐의 방지하는 방법으로 콜라겐의 섭취의 중요성이 화제이다.

콜라겐(Collagen)이란, 뼈와 피부를 이루는 주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피부 속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90%를 차지함으로써, 수분과 결합하는 힘이 강하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 속 콜라겐은 점차 감소하게 되는데, 보통 20세가 넘으면 콜라겐은 1년에 1%씩 줄어들고, 폐경 이후에는 30%가 손실된다. 콜라겐은 일정 기간을 두고 재생이 일어나긴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생성량 보다 분해량이 많아 이로 인해 주름이 생기며, 피부가 거칠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등 직접적인 피부노화를 느낄 수 있게 된다. 이에 현재까지 많은 소비자들은 콜라겐이 들어있다 알려진 돼지껍데기, 닭발 등의 식품을 피부 건강을 위해 섭취해왔다.

이러한 콜라겐 트렌드가 화제인 가운데, 인체의 콜라겐 구조와 가장 유사하여 체내 흡수율이 84%에 달한다고 알려진 어류추출 저분자 콜라겐의 관심이 뜨겁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원에서 비비랩(BB LAB) 더콜라겐3500을 선보인다.

비비랩(BB LAB) ‘더콜라겐3500’은 피부 진피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콜라겐을 3,500mg 함유하고 있다.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포함해,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의 부원료가 함유 되어있다. 상큼한 오렌지맛 앰플 한 병 섭취 역시 간편하다.

뉴트리원 비비랩(BB LAB) '더콜라겐3500’ 는 오는 15() 홈앤쇼핑을 통해 런칭하며, 방송은 오전 750분부터 850분까지 진행되며 홈앤쇼핑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