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루모스 제공
사진 - 루모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국내 최대의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에서 12월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루모스는 미국 TOP10에 손꼽히는 브랜드 제품을 정찰제 가격으로 저렴하게 공급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침대 혼수리스트로 추천되는 침대 등과 이와 더불어 각종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탁월한 A/S 정책으로 소비자 만족도 또한 아주 우수한 편이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원하는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매트리스는 숙면과 깊게 관계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브랜드 가치나 상세 스펙 보다는, 자신이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수면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볼 수 있기 떄문에 내 몸에 꼭 맞는 제품을 고르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침대 프레임을 고객의 취향대로 직접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방안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침대의 특성상, 실용적인 측면과 디자인 두가지 조건을 동시에 만족해야 하는데, 루모스에서는 고객의 실내 사정에 맞추어 주문제작이 가능하므로 이 또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주문 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기 때문에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보다 만족스럽다는 평이다.

또한 루모스에서는 썰타를 비롯해, 템퍼페딕, 킹스 다운 등의 미국 유명 브랜드 제품만을 취급한다. 보통의 가구 매장이 2~3개 브랜드에 제한되는 반면, 루모스에서는 7가지 브랜드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에는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 체결을 맺으면서, 국내에서 메롤라 디바니 제품은 오직 루모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더불어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새 가구로 집안을 단장하고 싶은 고객이나, 새로운 가정을 꾸리는 신혼부부들에게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아울러 최근 라돈 사태로 인해, 유해물질로부터의 안정성을 보장받기 위해, 수입 브랜드를 찾는 경향이 늘고 있다. 루모스의 상품들은 모두 미국의 엄격한 환경 규제 아래에서 제작되며, 때문에 라돈과 같은 1급 발암물질의 위험성으로부터 매우 안전하다. 또한 매트리스 같은 경우에는 한번 구매하면 10년 이상 오래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품질과 A/S 정책을 섬세하게 따져보게 된다. 루모스에서는 10년 무상 보증 워런티를 실시하여, 품질에 대한 신뢰와 A/S 보장 측면에서도 동시에 만족을 주고 있다.

루모스 12월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모스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전시장 정보나 신상품 정보 또한 확인해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