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독개물항 제공
사진 - 독개물항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다양한 향토 음식으로 여행객들의 방문이 이어지는 곳이다. 제주도에서는 몸국, 보말죽, 오메기떡, 돔베고기, 고기국수 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 중에서 제주도 바다는 협재해수욕장, 중문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이호테우해변 등이 있다. 그 중 제주 함덕해수욕장은 맛집, 카페, 제주도 유탑 유블레스 호텔 및 펜션과 근접해 있어 떠오르는 제주도 핫플레이스다.

당일마다 잡은 신선한 해산물 그 자체를 다양한 요리를 통하여 만들어주는 제주 한림 협재해수욕장 맛집 독개물항은 관광객들 외에도 연예인, 셀럽 등 많은 이들에게 끊임없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독개물항에 만나볼 수 있는 오분작게웃덮밥의 경우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단무지, 양파, 당근을 잘게 썰어서 볶아낸 영양가 있는 메뉴다. 오분작게웃덮밥은 갈은 전복내장에 참기름과 굴소스를 넣어 만든 소스에 오분자기를 밥과 함께 볶아 완성되는데 단무지, 양파, 당근, 날치알 및 오분자기와 새싹을 고명으로 하여 식감도 좋고 보기도 좋아 최근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메뉴다.

 

사진 - 독개물항 제공
사진 - 독개물항 제공

 

딱새우게웃덮밥의 경우엔 특히 아이들에게 적절한 메뉴다. 몸통부분을 깐 딱새우를 맛있는 재료와 함께 볶아주고 단무지와 양파, 당근(잘게 썰어서 볶은 당근), 날치알과 새싹을 함께 올려, 갈은 전복내장에 참기름과 굴소스를 넣어 만든 소스를 밥과 함께 볶아내 비리지 않고 고소한 맛을 자아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제주 한림 맛집 독개물항관계자는 직접 수산을 운영하면서 제주해녀가 제공하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함으로 인해 손님들에게 질 좋은 재료로 더욱 푸짐하게 드려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이어지고 있다라며 앞으로 정성을 다하여 건강미가 넘치고 제주만의 독특함을 담아낸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관광 후나 전에도 쉽게 찾아올 수 있는 지리적 이점이 있다. 또한 연예인과 유명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니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독개물항은 단체회식이나 모임, 관광객이 많이 찾아오더라도 수용이 가능한 120석의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맛집 독개물항은 현재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 연중무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