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HB투자그룹  제공
사진 - HB투자그룹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투자자문업 HB투자그룹이 지난 6일(금) 아동 복지시설인 상록보육원을 찾아 생필품 및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을 전달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사회에 공헌하는 투자를 하는 HB투자그룹은 투자자문 수수료를 없애고, 강요 없는 자발적 후원을 받는 “건강한 투자법”을 시작했다.

이는 무분별한 투자를 지양하고 정기 후원을 통해 물질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건강한 투자를 하자는 목표를 가진 캠페인이다.

사진 - HB투자그룹  제공
사진 - HB투자그룹 제공

 

HB투자그룹 이희병 대표는 “임직원 뿐만 아니라 회원들까지 후원에 함께 참여 할 수 있어 기쁘다.” 며 “회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활동들을 더욱 늘려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또, “주기적인 후원활동을 통해 소외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다.

HB투자그룹 내 후원 활동 참여 회원은, HB승승장구 HB오디네이트 HB진0606 HB동생 HB떙큐 HB앰불란스 HB김밥천국 HB대균이 HB금손 HB씨가박 HB바이크 HB맑은사람 HB행복이 HB돈버럿 HB하쿠나 HB성공하고싶다 HB부자 HB가리비 HB블라썸 HB슈퍼럭키 HBksd44556 투자왕 131달타냥 HB트윙클 △행복한카타리나 △꿀돼지 총 27명의 회원이 참여 했다

HB투자그룹은 2018년 첫 희망나눔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아동 복지 시설 후원과 전원마을 연탄 기부, 산불재해민 물품후원 등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