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트리원 제공
사진 - 뉴트리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술자리, 외식 등 연말연시에 접어들며 대장 건강이 위협을 받고 있다. 게다가 건강검진 시즌이 돌아오면서 대장내시경 등 대장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되고 있다. 이에 대장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는 유산균섭취의 중요성이 소비자 사이에 화제이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원에서 대장건강에 특화된 유산균 제품 비비랩(BB LAB) ‘3프로바이오틱스을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국내 유일 상위 등급의 비피더스균 3종을 포함한 제품으로, 과민성 대장증후군과 대장용종 등 현대인의 장 건강 고민을 겨냥한 대장건강 특화 유산균제품이다.

3프로바이오틱스의 주 원료인 비피더스균은 다른 유산균과 다르게 초산 및 젖산 생성으로 대장 내 유해균을 억제하며, 장내 Ph 산성화를 통해 장내 연동 운동을 활발하게 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장내 환경을 활성화시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특화 유산균으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까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특히,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하여 장 건강관리가 필요하거나, 일상에 방해되는 더부룩함, 장 문제 개선을 원하는 등 장 건강과 관련된 고민이 있다면, ‘3프로바이오틱스의 꾸준한 섭취가 권장된다.

배우 전지현이 모델로 활약하는 뉴트리원 비비랩(BB LAB) '3프로바이오틱스는 오는 15() 공영홈쇼핑 을 통해 론칭한다. 방송은 오전 640분부터 740분까지 진행되며 공영홈쇼핑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