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델핀 제공
사진 - 델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ruarkaudio)의 공식수입사 델핀(대표 신승호)1220일 새벽 1시 국내 최초로 신제품 R5CJ오쇼핑 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은 1220일 새벽 1시에 CJ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에서 소개될 루악오디오의 새로운 라인업 R5는 플래그십 R7의 디자인과 기능을 축약한 뛰어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생방송 이벤트로 모든 구매 고객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과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지급되며 일시불, ARS 할인 혜택, 무이자 할부 그리고 추첨을 통해 R1 mk35명에게 증정한다.

최근 국내에 상륙한 글로벌 하이엔드 리빙 편집숍 더 콘란샵(The Conranshop)’에서도 만날 수 있는 루악오디오는 영국 30년 전통의 오디오 브랜드로 뛰어난 음질과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4월 기존의 베스트셀러였던 R4를 능가하는 신제품 R5를 공개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화제가 됐다.

또한 CJmall에서는 R5 외에도 영국 왕실 및 많은 해외의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최상위 모델 R7 mk3, CDP 기능을 겸비한 스테디셀러 R4 mk3, 와이파이 스피커 R2 mk3, 무선 스트리밍에 최적화된 MRx, 화려한 수상 경력의 스테레오 액티브 스피커 MR1 mk2, 블루투스 스피커 겸 라디오 R1 mk3 등 전 라인업을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루악오디오의 홈쇼핑 특별전은 생방송을 기다리지 않고도 온라인에서 거의 동일한 혜택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기간 내 CJmall TV쇼핑를 통해 루악오디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최대 50만원 증정, CJ몰 적립금 최대 25만원 지급, 카드 청구 할인 최대 7%, 무이자 할부 최대 36개월 혜택이 전부 주어진다.

루악오디오의 공식수입사 델핀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R5TV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고심 끝에 이례적인 혜택으로 준비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께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루악오디오와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