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제공
사진 -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의 후보자 등록이 내년 13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시상식은 내년 225일 개최 될 예정이다.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과도한 마케팅과 과잉 정보의 혼선으로 인해 실망한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를 찾고 있다는 것이 주최 측 설명이다.

기업체,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등이 대상이며,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거쳐 평가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온오프라인으로 수상내역을 홍보할 수 있는 자료 및 엠블럼을 제공하며, 온라인 언론보도 송출과 더불어 한경비즈니스 특집 기사도 실릴 예정이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관계자는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평가되는 만큼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상식이다라며, “시상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구매동기를 강화하는 등 선순환구조를 만들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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