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가닉닥터 제공
사진 - 오가닉닥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거리와 건물들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물들어 가고 있다. 많은 업체들도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세일, 할인 등을 통해 이런 분위기를 한층 북돋고 있는데, 유기농 전문쇼핑몰인 오가닉닥터(Organic Doctor, 대표 이상윤) 역시 현재 취급하고 있는 각종 제품들을 최대 할인으로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가닉닥터는 비건화장품, 유기농화장품과 같은 화장품류부터 키즈홍삼, 아기과자, 아기젤리처럼 아이들을 위한 제품, 시니어분들과 젊은 층을 위한 먹거리에서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한다. 또한 모든 판매제품들은 식약청에서 인증 받고 유기농인증서를 보유한 제품들로만 구성되어 평소에도 안심하고 사용, 섭취할 수 있는 제품만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금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로는 이들 제품들에 대해 품목에 따른 차등 할인적용을 진행하는 내용으로써 25일까지 오가닉닥터 공식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오가닉닥터의 주력 제품인 간식류를 비롯해 보습력으로 타고난 MOA제품들과 전세계 단 2곳밖에 받지 못한 USDA 유기농홍삼, 유기농버진오일스프레이 등이 할인품목에 포함되어 눈에 띄는 할인이 진행되어 조기 품절을 예상하기도 한다. 임산부화장품의 경우 출산을 앞둔 아내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큰 구매가 이뤄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오가닉닥터 관계자는 매년 이맘때가 되면 크리스마스 선물 수요가 증가하면서 전체 판매량이 늘어나는 것이 일반적인데, 특히 올해는 유기농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아 인기 제품들의 경우 재고를 예상수량 이상으로 준비하고 있다이는 건강을 선물한다는 의미로 볼 수 있어 좋은 현상이라 생각하며, 금번 할인이벤트가 여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가닉닥터의 판매제품 및 할인가 확인, 구매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