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세부할배 제공
사진 - 세부할배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마무리하기 위해서 추억 여행을 떠나는 젊은이들이 많다. 또한 미처 소진하지 못한 연차를 사용하기 위해서 회사에서 휴가를 주는 경우도 많은데, 가정에서는 이때를 틈타 가족 여행을 떠나기도 한다.

지금 한국은 매우 날씨가 춥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따뜻한 필리핀 세부 지역으로 코스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러나 여름휴가 때처럼 여행 코스를 계획하기위한 시간이 넉넉하지 못할 뿐더러, 처음 가는 것이라면 어떤 리조트에 머물러야 하는지 조차도 갈피를 못 잡기 마련이다.

그래서 요즘에는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세부자유여행 패키지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세부할배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팩을 선택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5성급 리조트 예약도 가능하며, 한국 관광객들이 좋아하는 관광 코스만을 엄선해, 시간 낭비없이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세부할배에서는 픽업을 비롯해서, 소통이 원활한 한국인 가이드, 혹시 모를 사고에 대처할 수 있는 여행자 보험 등, 안전하고, 즐겁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곳만 다녀볼 수 있는 맞춤형 투어로 제공되기 때문에, 세부자유여행을 위한 최상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사진 - 세부할배 제공
사진 - 세부할배 제공

 

세부오슬롭투어는 풀빌라 리조트와 더불어 각종 호핑 투어와 시티 투어로 코스를 마련했다. 아무리 동남아 지역이라고 하지만, 5성급 풀빌라 리조트는 상당한 금액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비용 부담으로 좁은 숙소에서만 지냈다면, 이번 기회에 가족이나 친구들과 프리미엄한 풀빌라에서 머무는 것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세부는 자연 경관이 아름다워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관광지로 손꼽힌다. 특히 수십여개의 섬들을 비롯해서, 에메랄드빛의 바다가 매우 인상적인데, 이처럼 훌륭한 자연 속에서 하루 동안 마음껏 즐길수 있는 각종 호핑 투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세부할배에서는 산비센테와 탈리마 등의 가장 핫스팟으로 손꼽히는 곳들로 코스를 계획했으며, 바다에서 줄낚시를 즐기거나 스노클링 등의 각종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다.

세부오슬롭투어에서 가장 인기있는 코스는 바라 고래상어 스노클링이다. 텔레비전에서나 볼수 있었던 고래상어를 눈앞에서 직접 볼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이색적인 체험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고래상어 스노클링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몇 차례 다뤘었기 때문에, 이에 흥미를 가지고 접근하는 관광객이 많은 편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외에도 젊은 층의 수요가 많은 가와산 캐녀닝을 비롯해서, 마켓이나 쇼핑몰 방문, 도교 사원이나, 산토니뇨 성당 등, 문화 유적지 탐방 등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각종 리조트 정보를 비롯한 세부자유여행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부할배 카페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