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진생당 제공
사진 - 진생당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면역력을 챙기기 위해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양한 건강식품 중 특히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해 홍삼이 꾸준한 주목받고 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항산화, 피로개선,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등의 6대 기능성도 가지고 있어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꼽히지만 이를 고르기 전 흡수율에 대하여 고려해야 한다.

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이 체내에 있는 장내미생물로 인하여 컴파운드케이로 최종 분해가 된 후 흡수가 되어야 그 효능을 제대로 누릴 수 있다. 그러나 식약처에서 발표한 자료를 보면 한국인 4명 중 1명은 장내미생물이 부족하여 분해 작용이 원활하지 못한다고 한다. 이는 즉, 몸에 좋은 홍삼을 먹는다고 해도 장내미생물이 부족하다면 그 효능을 보기 어렵다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홍삼이 출시되어 장내미생물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흡수할 수 있어 주목도가 높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 함량 15mg, 진세노사이드(Rb1+Rg1+Rb3)의 합이 25mg으로 고함량 제품이다. 이는 홍삼의 기능성도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어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되는 영양제다.

또한 블랙과 골드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부모님 선물, 시부모님 선물, 환갑선물, 시댁 선물, 추석선물, 설날 선물 등으로도 적합하다. 섭취방법은 12, 12정으로 하루 총 4정을 섭취하면 되고 식후 또는 식간에 먹는 것이 좋다. 하루 먹을 수 있는 양만큼 포장되어있어 휴대성이 편리하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철 건강관리를 할 수 있게 12월 겨울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날씨가 상당히 추워져 면역력과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만큼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찾는 이들에게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이 제격일 것이라며, “또한 고함량의 제품으로 홍삼의 기능성은 물론 건강관리에 필요한 효능을 누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