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버비키니 제공
사진 - 에버비키니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건강과 아름다움의 중심에 서있는 브랜드 에버비키니가 1217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다이어트 기능식품 부문에서 2년 지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기대치와 만족도를 심사의 척도로 하여,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만족에 기여한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뜻깊은 시상식으로 손꼽히고 있다.

에버비키니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세상에 맞춰 뉴 헬시 라이프 스타일을 외치며 건강한 몸매관리를 약속한다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고객의 소리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새겨들으며 몸의 변화로 답해주는 진실한 브랜드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사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콜레로뺄래 레드를 출시해, 올 한해 동안 20~30대 여성들에게서 큰 인기를 끌었다. ‘콜레로뺄래 레드는 체지방 분해에 도움 되는 성분 3중 배합과 더불어, 비타민 성분도 놓치지 않고 첨가하여 몸매관리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에버비키니 내에서도 베스트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외에도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울래’, 수용성 가르시니아가 함유된 커피 맛 몸매 관리 음료 빠질라카노등 다수의 제품 또한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에버비키니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심사 위원단의 조사 결과, 다이어트 기능식품 부문에서 그린몬스터, 메타그린 등의 쟁쟁한 경쟁 후보 브랜드들을 제치고 압도적인 평점 우위를 선점했다.

/오프라인 조사를 비롯해, 국내 브랜드 인지도, 매출, 시장점유율 등의 까다로운 조건이 심사 기준이 적용되기 때문에, 이번 에버비키니의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은 기업의 신뢰도나 제품의 만족도를 입증하는 것과 동시에, 브랜드 가치를 인증한 셈이 된다.

이에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에버비키니를 믿고 지지해주셔서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에버비키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어긋나지 않고 건강과 아름다움의 중심에 서있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을 약속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에버비키니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뿐 아닌 최근 개최한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의 다이어트 부문에서도 대상을 차지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도하는 기업의 면모를 한 차례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에버비키니는 오는 1218일부터 27일까지 1년 중 가장 큰 규모의 할인전인 ‘Thank you 에버비키니 감사제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