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우리주택건설 제공
사진 - 우리주택건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주거 공간의 트렌드는 날이 갈수록 변화하고 있다. 공간이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이 어떤 형식이냐에 따라 시세가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것도 사실이다. 특히나 요즘 현대인들은 일과 삶의 균형을 원활하게 이어갈 수 있는 워라밸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기에 주거환경은 단순히 쉬는 공간이라는 것을 넘어서서 조금 더 색다른 프리미엄을 갖춘 공간으로 발전하고 있다.

신축빌라의 주거양식만 보아도 어떠한 트렌드가 성행하고 있는지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테라스나 복층 등 다양한 공간의 구조를 통하여서 주거 환경을 조금 더 특색 있게 이어갈 수 있는 발걸음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빌라의 주거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 알파룸, 혹은 테라스, 복층의 구조 등을 통하여 공간의 의미를 부여하는 주거 환경의 설계를 이어가고 있다.

신축빌라는 다양한 주거양식들 사이에서도 계속해서 주거품질을 개선하고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이목집중을 이루는 상품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대단지로 조성이 되어서 대단지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었던 커뮤니티 시설 (헬스장, 골프장)까지 포함하고 있는 경우도 많다. 그 외에도 조경환경들을 구축하여 신축빌라 안에서의 한가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등 현대인들이 원하는 워라밸의 삶을 그대로 재현한 모습도 쉽게 볼 수 있게 된다.

하지만, 이러한 트렌드를 미끼로 하여 허위 매물을 제공하는 업체도 간혹 눈에 띄게 된다. 계속해서 높아지는 집값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신축빌라 매매라는 것으로 쏠리게 됨에 따라 일부 업체들의 행보가 비양심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부분들은 법적인 제재들이 일어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기승을 부리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부동산 정보의 경우에는 혼자서 파악하는 것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안정적으로 구축하고 있고, 실제로 매물을 보유하고 있거나 투어가 가능한 곳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믿을만한 업체와 교류를 하는 것이 아주 중요한 이때, 다양한 시세는 물론이고 프리미엄의 다양함을 알고 있는 우리주택건설이 주목받고 있다.

직접 확인을 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이며, 직접 무료 빌라 투어까지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공간, 그리고 관심이 있었던 공간의 프리미엄을 확인할 수 있다.

투명한 중개서비스와 더불어 직접 투어까지 진행되고 있는 우리주택건설은 다년간 모아온 정보는 물론이고 변화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추어 생겨나는 주거환경을 꼼꼼하게 만나볼 수 있어 만족스럽다. 언제든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상담 프로그램이 열려있으며, 안전한 거래를 진행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각 지역의 신축빌라 분양가도 정직하게 공개하고 있다.

각 전용면적과 지역들의 신축빌라 시세를 세세하게 살펴낼 수 있으며 직접 투어를 통하여 매물들이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이나 메리트를 눈에 담을 수 있어 안정감이 높은 상담을 이뤄낼 수 있다.

실시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부동산 시장의 정보들을 세세하게 파악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거래에 대한 상담을 이어갈 수 있으며, 신축빌라의 매매, 그리고 투어에 대한 안정감 역시 세세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된다.

거래의 첫발걸음은 안정적인 정보를 얻는 것 에서부터 시작하기에 인증 기관을 통해서 빌라 투어를 먼저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