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온 슈즈 제공
사진 - 비온 슈즈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연말에는 가족여행이나 친구들과 추억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지금 한국은 매우 날씨가 춥기 때문에, 뜨거운 여름의 기운이 쏟아지는 동남아 지역을 선택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한국 관광객이 주로 방문하는 나라는 필리핀, 태국, 베트남 정도가 될 것이다. 이 세 나라의 공통점은 섬과 아름다운 바닷가에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해외여행신발로 적합한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가운데 캐나다 멀티 슈즈 브랜드 비온 슈즈(biion footwear)가 주목받고 있다. 해당제품은 아쿠아, 일상화(life), 골프화의 3박자를 갖춘 획기적인 제품이다. 비온 슈즈는 겉보기에는 단정한 캐주얼 화를 떠올리게 하지만, 초경량, 신축성의 EVA 소재를 사용해, 24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나노분자 구조가 주는 부드러움과 더불어 가벼움과 편안함으로 대표된다. 비온 슈즈는 모든 유형의 활동에 최적화된 신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해외골프여행신발’, ‘동남아골프슈즈등으로 SNS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 비온 슈즈 제공
사진 - 비온 슈즈 제공

 

뿐만 아니라 최고 등급의 EVA가 사용되었으며, 충격흡수는 물론이고 향균성 및 방취효과가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더라도, 항상 상쾌한 발을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방수 기능 또한 매우 뛰어나다. 때문에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애용하곤 하는데, 방수 기능과 더불어, 벌집 구조의 헥사 그립 접지면을 적용했으며, 접지력이 우수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이와 같은 특성으로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서는 해외여행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비온 슈즈는 옥스퍼드 실루엣으로 어떤 패션 아이템과 조화롭게 매칭 할 수 있으며, 역동적인 문양을 적용한 제품, 과감한 컬러를 적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군이 마련돼 있다.

비온 슈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온 코리아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또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