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ZH(에이제트에이치) 제공
사진 - AZH(에이제트에이치)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헤어&스킨케어 전문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가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보답하고자, ‘AZH 명예의 전당, 연말 고객 감사 대전초특가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작년 여름 런칭한 AZH는 화려한 도심 속 자신만의 개성과 트렌디한 감성을 찾아 주기 위한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헤어 &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까지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며 뛰어난 제품력으로 SNS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제품의 사용 후기 또한 긍정적인 후기가 쏟아지며 찬사를 받고 있다,

또한 얼마 전 CJ 오쇼핑을 통해서 새롭게 출시한 헤어 클렌징과 트리트먼트를 한 번에 가능하게 한, 신개념의 클린트먼트제품의 첫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AZH는 한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 위주로 선별해 고객 감사 대전초특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1226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1230일 월요일 오후 2시에 마감되며, 이벤트로 준비된 수량 소진시 종료된다.

이벤트의 혜택으로는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전 제품 1+1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하며. 1인당 구매 제한 수량도 없다. 또한 제품 수량과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제품 대상으로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실시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수분 앰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 회원 가입을 한 고객에 한하며 혜택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AZH의 명예의 전당 베스트 상품인, 허니블링미스트, 너리쉬 모이스처 샴푸, 헤어 트린트먼트 크림, 실키 에센스 오일, 올인원 뉴트리먼트 스팀헤어팩을 비롯하여 AZH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명예의전당 연말 고객감사대전 세일이벤트는 SNS에서는 물론,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도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하게 받고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겨울철 추운 날씨로 외출이 부담스러운 시기에 집에서 간편하게 홈케어가 가능하다. 금액 또한 헤어샵 시술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사랑 받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며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AZH의 특별한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 사항은 AZH 공식 홈페이지 또는 AZH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