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마일시니어 제공
사진 - 스마일시니어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재가방문요양 전문 브랜드인 스마일시니어는 재가방문요양센터 (이하 스마일시니어 지점)들과의 2019 송년 모임을 1220일에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스마일시니어는 금번 모임을 통해 2020년에 변경되는 정책 사항 및 운영 방안에 대한 교육과 토의, 성공 사례 공유, 우수 지점 시상 등을 실시하였으며 양질의 재가방문요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솔루션이 논의되었다.

한편, 스마일시니어 문연걸 대표는 함께 걸어온 길, 함께 걸어갈 길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스마일시니어의 시작과 지금, 가치를 한번 더 생각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창출하기 위한 계획을 공유하였다.

금번 송년 지점 모임에 참석한 스마일시니어 재가방문요양센터장(이하 스마일시니어 지점장)들은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다.’ 라는 스마일시니어 표어와 같이 함께 소통하고 공유하는 스마일시니어의 문화 속에서 쉽게 알 수 없는 운영 노하우를 듣고 배울 수 있어서 유익한 자리였고 무엇보다 혼자서 걸어가는 것이 아닌 하나의 공동체로서 지금 걸어가고 있는 방향이 옳은 길임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라고 말했다.

사회복지사로서의 투철한 사명감과 어르신을 위한 복지 마인드를 겸비한 스마일시니어 재가방문요양센터(이하 센터장)는 일상생활에 도움이 필요하신 어르신을 위한 전문적인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마일시니어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지역의 재가방문요양센터를 검색하여 장기요양인정신청 및 재가방문요양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끝으로 스마일시니어는 2020년 재가방문요양 NO.1 브랜드로서의 자리매김을 다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