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믿을신바이오 제공
사진 - 믿을신바이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점점 추워지는 날씨 속에 신체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발효 식품이나 유산균 음료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 점점 심해지는 미세먼지로 건강을 염려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유산균을 담아 기능을 강조한 발효유부터 유산균음료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믿을신바이오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의 경우,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와 함께 섭취시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어 함께 섭취하는 것을 권장이라고 설명했다.

믿을신 신바이오틱스는 비만세균을 잡는 CLA(공액리놀레산)생성특허유산균 5종을 포함한 12종균주 함유로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다양한 균주가 포함되어 있으며, 패밀리, 키즈,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돼 각 연령층과 성별에 맞게 남녀노소 모두 자신에 맞게 섭취할 수 있다.

키즈 제품은 아연, 비타민D가 하루 권장량의 100% 함유되어 어린 아이들의 장 건강, 뼈 성장, 정상적인 면역력을 강화하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다른 영양제 필요 없이 한포 만으로 아이들의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인증받은 생산공장에서 생산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약국에도 입점되어 있다.

한편, 믿을신 신바이오틱스는 현재 선착순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