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핸드SOS 제공
사진 - 핸드SOS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핸드SOS’가 다양한 뷰티샵의 매장관리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핸드SOS는 서비스 개시 이후 괄목할 만한 가입자 성장을 바탕으로 뷰티샵 고객관리프로그램 서비스의 선두로 자리 잡았다. 핸드SOS는 뷰티샵 운영에 필요한 고객관리부터 예약관리, 직원관리, 매출분석, 마케팅까지 매장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의 솔루션에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관리 시스템이다.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시술기록을 마우스 클릭만으로 간단하게 입력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1:1 고객관리를 실현함으로써 매장과 고객 간의 밀착형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이미 예약관리 부분에서는 매장전용 온라인예약페이지 제공부터 업계최초 네이버예약 연동 등 매장에서 필요로 하고 편리하게 예약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예약관리를 편리하고 정확하게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고객관리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핸드SOS를 접속하여 매장의 현황을 확인하고, 고객상담, 예약상담 등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이 가능한 태블릿PC, POS, 노트북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프로그램을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매장에서만 아니라 외부 업무를 보는 중이나 집에서도 시스템 사용이 가능 하다.

사용자의 편리성 증대를 위한 기능개선을 위해서 전국의 지사와 영업담당자를 통한 매장의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바탕으로 업계에서 가장 많은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해 주는 고객센터는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핸드SOS 김종선 영업팀장은 핸드SOS는 매장의 운영 효율을 높여 주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미용실, 네일샵 고객관리프로그램 대표 서비스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핸드SOS는 네이버예약 최초 연동서비스 시작 및 국가품질만족지수1, 브랜드만족도1위 프리미엄브랜드대상1위 와 같은 다양한 수상을 통해서 프로그램에 대한 인정을 받고 있다.

현재 핸드SOS는 미용실, 네일샵, 왁싱샵, 피부관리실, 애견샵 등 다양한 뷰티 업종의 1인샵부터 대형 프랜차이즈까지 대표 관리시스템으로 이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