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색달식당 제공
사진 - 색달식당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연말연시 여행객들이 제주도를 찾고 있다. 12월은 겨울 제주시 시내 신산공원에서 열리는 빛으로 제주를 품다 산지천 축제 누웨마루 페스티벌 오라동 청초밭 메밀꽃축제 서귀포 제주감귤박람회 산방산이 보이는 마노르블랑 핑크뮬리축제, 모슬포 마라도 최남단 방어축제 아트제주 2019등 서귀포 한림 애월 월정리 함덕 성산 중문을 비롯한 유명한 명소들이 관광객들에게 12월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중 중문관광단지 인근에는 관광하며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음식점도 즐비한데 그중 제주 중문 맛집 색달식당 중문본점이 영양소가 풍부함은 물론 최근 제철을 맞아 살찌고 맛도 좋아진 갈치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12월에는 근처 카멜리아힐 동백꽃 측제를 즐기고 가기에 완성 맞춤이다.

중문관광단지에서 차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주차장도 넓게 구비되어 있어 부담없이 세울 수 있다. 생물갈치를 사용하는 식당으로 방문객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공항에서 45분 거리, 서귀포 시내에서 20분 거리인 중문관광단지는 신라호텔, 롯데호텔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과 더불어 산방산, 중문색달해변 해수욕장, 카멜리아힐 등 주요 관광지를 한 눈에 돌아볼 수 있다.

서귀포 맛집 색달식당은 중문본점으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단품도 있지만 세트메뉴가 인상적이다. 통갈치조림을 비롯해 갈치구이, 돌솥밥, 성게미역국 등 가성비 좋은 세트를 통해서 포만감과 만족감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한다.

중문관광단지 맛집 색달식당 중문본점에서는 오랫동안 운영해온 노하우가 베어 있는 통갈치조림을 자랑으로 내세우고 있다. 냉동이 아닌 싱싱한 생물갈치를 사용하는데 식감은 물론 맛에서도 비교우위에 있어 제주 중문 맛집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또한 조림은 직원이 손질을 해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중문 맛집 색달식당 중문본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30분까지며 오후 830분까지 주문하면된다. 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