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티버팀목 제공
사진 - 아이티버팀목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컴퓨터활용능력(이하 컴활) 자격증 대비 전문 인터넷강의사인 아이티버팀목은 2020년판 컴활1급 필기/실기 강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229일 밝혔다.

이번 20년판 개편에서 초보자도 강의만으로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준비됐으며, 빠르게 시험 합격을 하기 위해 어떤 방향으로 학습해야 하는지와 어떤 점이 완성되면 실전도 원활한지의 목표 설정을 명확히 해 학습자들이 정확한 학습 방향과 목표를 가지고 학습할 수 있도록 학습 시스템을 구성했다.

또한 일부 학습자들 중에는 1급을 대비하다가 부득이 2급으로 전향해서 2급을 먼저 대비하길 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아이티버팀목의 컴활1급 인강에는 1급 강의실 내에 2급 특강이 비치되어 있어서 2급 대비도 같이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강의 서비스에서는 이전 2019년 최신 기출문제 풀이 등의 목록을 포함해 2020년판 초단기 완성(필기 1~2, 실기 2~3) 계획표를 제공한다. 해당 계획표는 사이트의 무료강의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컴활 시험은 상시 시험 제도에 의해 대도시는 거의 매일, 중소도시는 1주일에 한 번 정도씩 시험 응시가 가능하다. 그런 이유로 방학 기간 동안 집중적인 학습을 통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아이티버팀목 관계자는 컴활 시험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자격증이지만 제법 난이도를 가진 시험이다. 그래서 명확한 학습 방향을 잡고 학습을 해야 노력과 시간을 줄이면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아이티버팀목은 바로 이러한 점에 초점을 두어 강의를 제작했다. 이번 강의 서비스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