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소예뷰티클래스 제공
사진 - 소예뷰티클래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요즘 뷰티업계에서 반영구 화장 및 반영구 시술이 큰 화재를 일으키고 있다. 반영구는 미용 목적 이외에도 콤플렉스 개선, 흉터 커버 등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전망 높은 뷰티 산업이다.

반영구로 눈썹을 문신하거나, 아이라인 등 화장에 필요한 부분을 반영구적으로 관리하여 화장이나 준비 시간을 줄여 줄 수 있어 바쁜 일상이 일상화된 현대인들에게 편리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 이다.

마치 예전에는 머리를 파마하거나, 염색을 했다면 현재는 반영구를 통해 화장이나 관리를 하고 있다. 반영구의 경우 비의료인이 시술 가능한 서비스며 정부에서도 '반영구화장 시술자격 확대안'개정을 기반으로 일반미용업소에서도 시술이 가능하다.

이에 대해 더욱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소예뷰티클래스의 반영구교육 은 꾸준하게 많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반영구 시술 합법화 이슈 이후 반영구교육에 대한 문의가 더욱더 증가했으며 체계적인 반영구교육 반영구를 배워나갈 수 있는 곳으로 보여진다

미용목적 이외에 콤플렉스 개선, 흉터 커버 등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전망 높은 뷰티산업으로, 반영구화장 합법화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아졌으나 그럴수록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이 갖춰진 곳에서 수강을 해야 한다.

사진 - 소예뷰티클래스 제공
사진 - 소예뷰티클래스 제공

 

수강을 할 수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그만큼 체계적이고 다양한 노하우가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며 이는 앞으로 전망이 큰 반영구 시장에서 이목을 모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수강생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소예뷰티클래스는 아무래도 실무와 이론에 대한 접목이 필요한 부분까지 세세히 알려주기 때문이다. 이론을 아무리 배운다 한들 막상 실무에 접하지 않은 사람일 수 록 실 고객앞에선 실수를 하기 마련이지만, 소예뷰티클래스에선 그러한 실수를 줄이기 위해 실무적으로 필요한 팁까지 전수하고 있다.

소예뷰티클래스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실습 & 이론을 탄탄하게 배울 수 있으며 수료 후에도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무료 재수강, 100% 책임제 교육을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에 교육을 마스터 하기 좋은 교육 아카데미로 많은 사람들이 반영구교육을 선택하고 있다.

이부분이 끝이 아니라 창업까지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마케팅 정보, 홍보방법 등 다양한 툴을 제공하고 있어 쉽게 배울 수 없는 정보들까지 한번에 마스터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소예뷰티클래스에서는 반영구학원 사전 등록하는 교육생에 한해 머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교육상담을 원하는 사람들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 하다

현재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평택반영구교육전문 소예는 강사경험과 실무경험이 풍부한 대표원장이 직접 수강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이외에 중국, 해외에서도 꾸준하게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반영구에 대한 관심도가 높기 때문에 전문성을 키우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반영구 교육이 필요하다고 보여진다 스킬 또한 중요한 내용으로 교육경험이 풍부한 곳을 선택해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