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아토오겔이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유아용품(아기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현재 해당 수상 외에도 연말을 맞아 빠르게 여러 수상소식이 함께 들려오며, 이미 입소문으로 해당 브랜드의 인기를 실감하면서 다양한 전 연령층에게 ‘믿고 쓸 수 있는 브랜드’의 이미지로 탄탄히 굳혀가고 있는 상태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수딩젤, 로션, 크림, 바스앤샴푸 4가지를 판매하고 있는 해당 브랜드에서는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배제하며 ‘무향’의 컨셉으로 순한 제품 개발에 힘썼다. 특히나 제품 내에는 보습력에 좋은 글리세린,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과 함께 진정에 좋은 알란토인, 병풀, 녹차, 검정콩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케어를 책임지고 있다.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을 판정받은 것은 물론,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사용하여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기쁜 수상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더욱 감사하다. 제품의 성분을 믿고 주문주시는 분들이 많으신 만큼, 앞으로도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토오겔 제품은 사용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공식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