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코파워팩 제공
사진 - 에코파워팩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2015년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에코파워팩의 출시로 차량용 블랙박스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일으켰던 주식회사 에코파워팩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취득했다.

메인비즈 인증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마케팅, 기술, 조직관리, 업무개선 등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해 해당 인증을 수여하는 제도다.

에코파워팩은 5년 연속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부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차량 업그레이드 키트 에코파워캡을 런칭, 출시 6개월만에 누적판매량 20000대를 돌파해 차량 에프터마켓 시장에 혁신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또한 차량에 장착되는 모든 전기장치들의 안전성과 일관적인 퍼포먼스를 위해 국내 유일 UL규격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량 전용 실리콘 전선을 제작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할 수 있는 기업이다.

에코파워팩 측은 벤처기업 인증,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 ISO인증 등을 통해 안정적이고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었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수출 활성화 등을 위해 꾸준한 노력한 결과 메인비즈 인증을 취득하였으며 이를 통해 미래의 성장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에코파워팩 이시영 대표는 이번 메인비즈 인증은 고객을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듯 해 정말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경영을 추구할 것이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개척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