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퍼스트캔버스 제공
사진 - 퍼스트캔버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로부터 인기를 끈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도가 없다는 인상을 주기 쉽다. 그러나 최근, sns에서 광풍을 일으켰던 3가지 브랜드가 sns 제품이라는 꼬리표에서 벗어나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하며 보다 안정적인 영업망 구축에 성공하고 신뢰도 있는 브랜드가치를 증명해 보였다.

퍼스트캔버스(대표 최은광, 김준수)는 위클리랩, 센트, 잇퓸 3가지 브랜드의 올리브영 입점을 확정했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첫번째 브랜드는 건강 고민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인 ‘위클리랩’ 이다. ‘위클리랩’은 먹는 콜라겐, 다이어트, 유산균, 종합비타민 등으로 항상 컨디션이 고민인 현대인에게 그에 맞는 뉴트리션을 제시해 주는 브랜드로, 이미 두터운 고객층과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위클리랩’은 지난 2019년 10월 말을 시작으로 올리브영에 입점되었으며, 12월에 전 라인, 주요매장으로 확대 입점 되었다. 위클리랩은 2020년 1월, 건강식품 베스트브랜드 기획전에 선정되어 전제품을 올리브영에서 15% 할인할 예정이다.

두번째 브랜드는 ‘센트’ 이다. 센트는 이너뷰티와 다이어트 제품을 앰플형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명세를 탔다. ‘센트B’는 <허니부쉬> 라고 불리는 독특한 원료를 앰플형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센트D’는 풋사과에서 추출한 다이어트 성분 <폴리페놀> 이라는 원료를 마시는 앰플형으로 만든 제품이다. ‘센트’는 쏟아져 나오는 실 소비자들의 리뷰로 그 인기가 증명된 제품으로 위클리랩과 마찬가지로 12월 올리브영 매장에 확대 입점된다. 센트 또한 2020년 건강식품 베스트브랜드 기획전에 선정되어 올리브영에서 13.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번째로는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아 누적판래량 28만개를 돌파한 ‘삼키는 민트 캡슐 ‘잇퓸’ 이다. 잇퓸은 삼키면 몸속에서 녹는 캡슐타입의 민트캡슐이다. 씹었을때는 민트향이 터져 나오며 양치를 한 것처럼 입안을 청량하게 만들어주고, 삼켰을 때에는 속부터 상쾌한 향이 올라오는 간편하고도 신기한 제품이다. 잇퓸 역시 올리브영에서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클리랩과 센트는 지난 11월, ‘2019 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에 참여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잇퓸은 올리브영에서 잠재력있는 신상품을 선정하는 슈퍼루키에 선정되었다. 퍼스트캔버스 관계자는 “sns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입점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분들과의 더 밀도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자 한다” 고 밝혔다. 각 브랜드 프로모션은 2020년 1월 31일까지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