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국피자헛 제공
사진 - 한국피자헛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신제품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를 공식 출시했다.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는 풍부한 육즙의 이탈리안 미트 살치챠와 풍미 가득한 프리미엄 와규, 큼직한 베이컨 토핑까지 듬뿍 올라가 푸짐하고 든든한 맛을 자랑한다.

메인 재료로 쓰인 살시챠는 이탈리안 정통 미트로, 각종 허브와 다진 고기를 넣고 숙성시켜 향과 맛이 일품이다. 여기에 씹을 때마다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재미를 주는 프렌치 크럼블을 더했으며, 부드러운 프렌치 까망베르 치즈 소스가 다양한 토핑들과 궁합을 이룬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더욱 수준 높고 까다로워진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피자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의 정통 미트인 살시챠를 메인으로 하여 개발한 프리미엄 피자라며 피자헛은 2020년에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참여자 100% 당첨 이벤트인 살시챠를 돌려라~ 히릿!” 도 준비했다. 피자헛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가 턴테이블에서 돌아가는 영상을 클릭해 친구에게 공유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신제품 고르곤졸라 치즈볼, 리치치즈 파스타 또는 콜라 1.25L 쿠폰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