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킨피스 제공
사진 - 스킨피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길고 두꺼운 옷을 입어 상대적으로 노출이 적은 겨울철에는 레이저 제모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곧 다가올 봄을 준비하기 위해 겨드랑이는 물론이고 손가락, 손등, 발가락 등 각종 부위의 제모 시술에 투자를 아끼지 않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브라질리언 왁싱이나 비키니 왁싱 등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제모에도 점차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레이저를 조사하거나 셀프 제모 등 피부에 자극을 가하게 되면 색소침착, 화상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특히 색소침착은 피부에 가해지는 반복적인 마찰이 주된 원인이며, 모든 부위에 거뭇거뭇한 착색이 발생할 수 있다.

팔꿈치, 겨드랑이 색소침착을 비롯한 엉덩이, 사타구니 색소침착, 무릎 색소침착, 복숭아뼈 색소침착 등 평소 마찰이 자주 발생하는 부위부터 남자 사타구니, 디자인 왁싱 등 제모와 왁싱이 잦은 부위에서도 나타난다. 이러한 색소침착은 겨드랑이 착색 등 눈에 잘 띄지 않는 부위라면 비교적 부담이 덜하지만 봄, 여름과 같이 옷차림이 얇아지는 계절을 생각하면 노출에 대한 부담이 생긴다.

이에 겨드랑이 색소침착 없애는 법, 팔꿈치 하얘지는 법 등을 고민하고 있다면 전신미백크림 제품을 활용해 장기적으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색소 침착은 단기간에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복사뼈 및 팔꿈치미백 전신미백크림 등 목적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골라 꾸준히 홈케어를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가운데, 올해로 론칭 8주년을 맞이한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은 겟잇뷰티 미백크림 순위로 소개되며 입소문 난 제품이다. 해당 미백크림은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겨드랑이 미백, 팔꿈치 미백 등을 검색하는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블랙샷 프리미엄은 피부 보습에 탁월한 마카다미아씨 오일, 시어버터와 함께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베타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도 포함했다. 일반적인 미백크림은 촉촉함과 영양보습이 다소 아쉬운데, 블랙샷 제품은 미백과 수분 공급, 영양보습 등을 두루 갖췄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해 스킨피스 관계자는 “최근 레이저 제모, 왁싱의 부작용으로 거뭇거뭇한 색소 침착을 호소하는 분들이 늘면서, 자사의 블랙샷 미백크림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하며 “이와 함께 겟잇뷰티 기미 개선 제품으로 알려진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킨피스는 최근 KBS 드라마 ‘99억의 여자’, JTBC 드라마 ‘초콜릿’ 등 인기 드라마 협찬을 진행하며 활발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