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르누베르 제공
사진 - 르누베르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어느새 2019년이 지나가고 2020년 새해가 시작됐다. 새로운 해가 시작됨에 따라 다양한 계획을 세우며 희망찬 기분을 느끼는 때이지만, 어느새 한 살 더 먹게 된 나이에 신경이 쓰이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이에 연초에는 단연 다양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이 인기를 끌 수 밖에 없다. 세월의 흔적에 따라 나타난 주름을 관리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특히 눈가주름의 경우, 피부가 얇고 표정에 따라 주름이 잘 생겨 젊은 층들 또한 주름에 큰 신경을 쓰게 된다. 실제로 20대부터 눈가주름, 눈밑주름 등 잔주름 관리에 나서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눈가주름 없애는 법, 눈밑주름없애는법을 위한 아이크림 제품이 전 연령대에서 인기다.

이 가운데,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주름개선에 탁월한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400PPM를 풍부하게 함유한 저자극 인증 제품으로 겟잇뷰티 아이크림, 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 아이크림겟잇뷰티순위, 겟잇뷰티 탄력크림으로 소개되며 겟잇뷰티 주름 관리 아이템, 겟잇뷰티 안티에이징 제품을 찾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 르누베르 제공
사진 - 르누베르 제공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400PPM을 함유한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4주간의 임상시험 결과를 통해 시험 2주 후부터 통계적으로 유의한 수준으로 눈가 주름 지수가 감소하는 결과로 주름개선 효과를 인증 받기도 했다. 이에 꾸준히 눈가주름 없애는 방법, 눈밑주름 없애는 법으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얼굴 전체에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아이크림인 만큼 목주름 없애는 방법으로도 도움이 된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감을 개선하면서도 주름개선 효과는 꼼꼼히 신경썼다”며 “새해 더욱 신경쓰이는 주름 관리를 르누베르 아이크림과 간편하게 시작해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인기 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인 창현 거리 노래방 진행 등 다양한 활동과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 강남 수서역 광고를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