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소파279 고양화전점 제공
사진 - 소파279 고양화전점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12월의 겨울 더욱 깊어지면서 고양가구단지뿐만 아니라 인천 등 큰 규모를 자랑하는 가구단지와 매장에서 신혼가구와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많은 할인 이벤트을 진행한다. 고양시에 위치한 맞춤쇼파와 맞춤가구 전문 소파279 고양화전점에서도 신혼가구로 인기 있는 북유럽 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2019년의 마지막 송년 감사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템퍼매트리스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침대로 인기 있는 템퍼 매트리스와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로 인기 있는 네트, 페르도미어, 슬럼버, 베드보스, 슬립279, 다이아몬드 브랜드를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템퍼매트리스 모델 중 마이크로 테크 2022 모델은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동시에 구매시 오리지날 베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최근 수면 부족을 호소하는 현대인이 늘어나면서 수면과 관련된 매트리스 상품의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부부사이에도 개인의 수면 시간을 보장 받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고 이로 인해 퀸사이즈매트리스 이외에도 싱글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자연스럽게 고양가구단지 소파279 고양화전점으로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상품을 찾는 소비자도 함께 늘고 있다.

고양가구매장 소파279 고양화전점의 인기 쇼파는 4인용쇼파, 3인용쇼파, 가죽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패브릭쇼파, 이지클린쇼파 등 다양한 디자인의 맞춤쇼파를 취급하며 거실과 주방 인테리어, 침실 인테리어의 적합한 혼수&입주가구 패키지 모델을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다.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제작을 하고 있어 사이즈와 구조, 색상 변경 등이 가능한 맞춤가구와 맞춤쇼파 제작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나무279 관계자는 "파주 고양가구단지 소파279 고양화전점은 신혼가구 그리고 템퍼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 침대 전문으로 12월 신상품 이외에도 다양한 디자인가구과 디자인쇼파 인지도가 높은 매장이며 지축역한림풀에버, 지축역센트럴푸르지오, 목동센트럴아이파크, 김포양곡한강금호어울림 입주 공동구매 지정 업체인 만큼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