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두드림 제공
사진 - ㈜두드림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두드림에서 새롭게 출시한 `칼로리핏’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2020년 1월, 새롭게 출시된 다이어트 브랜드 `칼로리핏’은 일명 `하정우 다이어트’로 유명세를 타며 제품 출시와 동시에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칼로리핏은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두드림이 다년간 고객과의 소통으로 다져온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야심 차게 출시한 다이어트 신제품으로 11가지 주원료 중 인체시험결과를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가 무려 5가지나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019년 11월 기준, 국내 유일 최초ㆍ최다 다이어트 기능성을 함유한 `칼로리핏’은 시서스추출물, 콜레우스포스콜리, 홍국, 알로에아보레센스, 히알루론산 등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프리미엄 주 원료로 구성되어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 배변활동 원활, 피부 보습 기능성으로 3060 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칼로리핏’ 본사 (주)두드림은 어린이 키성장 브랜드 `아이클타임’으로 익히 알려져 있으며, 이 외에도 온라인 쇼핑몰 `두드림몰’을 통해 기초건강라인을 판매하고 있는 중부권 최고의 건강기능식품 기업이다.

현재, 칼로리핏은 신제품 출시 기념 500명 한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새해 다이어트 성공을 꿈꾼다면 `칼로리핏’과 함께 시작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