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임오 제공
사진 - 아임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아임오(I’mO)가 1월3일(금)부터 1월 4일(토)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회 동아 건강산업 박람회(이하 동아 건강박람회)에 참가한다. “동아 건강박람회”는 박람회 전문 기업인 ㈜동아전람이 주최하고 많은 건강 관련 협회들이 후원하는 건강 전문 박람회이다.

“동아 건강박람회”는 바르고 유익한 건강산업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참가업체들에게 홍보와 마케팅 장소를 제공하여 관련 산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개최되는 전문 박람회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여러 건강 서비스 등이 전시된다.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인 아임오는 이번 “동아 건강박람회”에 참가하여 다양한 유기농 페미닌 제품 라인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 - 아임오 제공
사진 - 아임오 제공

 

아임오는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세계적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 그린라이프’에서 유기농 섬유 OCS 100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아임오에서 최근 출시한 페미닌 티슈와 페미닌 워시버블은 우리 몸 본연의 PH balance를 유지해주고 Y존을 순하게 클렌징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기농 여성청결제이다.

페미닌 티슈는 물로 씻을 수 없거나 장기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한 여성청결제이며, 페미닌 워시버블은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 등 99.9% 자연유래성분들로만 이루어져 연약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이다. 또한 에코서트로부터 코스모스 오가닉 인증을 획득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동아 건강박람회의 아임오 부스를 방문하면 페미닌 제품들과 함께 아임오의 프랑스산 유기농 탑시트가 적용된 생리대를 테스트할 수 있는 샘플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