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벨리 유영준 기자] 우리가 생각하는 와인바는 격식을 갖춰야 하는 공간이다. 비싼 가격대 역시 와인바에 대한 접근성을 어렵게 하는 요소이다. 하지만 서울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베리블라썸은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모임, 친구 모임을 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나아가 수많은 와인을 눈으로 직접 보고 셀렉할 수 있는 와인쇼핑몰 베리블라썸의 매력을 살펴봤다.

사진 - 청담동 와인 베리블라썸
사진 - 청담동 와인 베리블라썸

청담동 와인 베리블라썸은 어떤 공간인지 궁금하다. 
- 저희 베리블라썸은 와인 소매점으로서 와인샵 서비스에 와인다이닝, 카페 서비스를 추가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와인을 접근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수많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며, 베리블라썸을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전문 소믈리에의 컨설팅을 제공하여 상황과 장소, 함께하는 음식, 취향, 가격에 맞는 최적의 와인을 추천하여최적의 와인추천 공간이자 고객과 소통하는 미래지향적인 관계를 이어가는 공간이다.

사진 - 와인쇼핑몰 베리블라썸 내부 전경
사진 - 와인쇼핑몰 베리블라썸 내부 전경

베리블라썸은 고객들에게 어떤 와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궁금하다.
- 베리블라썸은 주로 프랑스, 이태리, 미국, 스페인, 호주 와인을 취급한다. 아주 고가의 와인은 고객이 편하게 즐기기에 부담스러울 수 있어 주로 8~10만 원 대로 와인으로 구성하고 있다. 

베리블라썸에 있는 와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이 알려지지 않은 맛도 좋고 유니크한 와인을 들여오고 있다. 그렇다고 저렴한 와인을 저렴하게 판매한다거나 고가의 와인의 마진을 줄이고 싸게 판매하는 것도 아니다. 단순히 고객들을 위해 언제나 새롭고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와인의 대중화를 위해 테이크아웃 판매도 진행하고 있다. 테이크아웃 시에는 택 가격에서 10%를 off해주는 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렇게 와인을 구매할시 와인추천과 함께 베리블라썸의 자체포장으로 상품을 예쁘게 담아 드리고 있다.

베리블라썸은 와인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든지 자유롭고 쉽게 찾아올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와인뿐만 아니라 갖가지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낮에는 카페로도 운영을 하고 있어 고객들이 편하게 들러 커피한잔 마시며 와인을 구경할 수 있다.

더불어 매년 중요한 이벤트에 맞춰 인테리어 분위기를 바꿔주고 있다. 익숙한 공간이지만 새로운 것이 계속 생기고 늘어나는 즐거운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도 베리블라썸만의 즐거운 분위기로 재탄생 시켜 프라이빗하고 즐거운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매장을 꾸밀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사진 - 와인쇼핑몰 베리블라썸 전경
사진 - 와인쇼핑몰 베리블라썸 전경

마지막으로 베리블라썸의 이념과 앞으로의 목표가 궁금하다. 
- 베리블라썸은 와인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여 와인추천은 물론 와인에 대한 편견을 깨고, 와인의 대중화에 목표를 두고 있다. 와인의 대중화를 지향하는 만큼 저희 베리블라썸은 연인, 가족, 친구 등 모든 사람들이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이길 바란다. 

요즘 매출증진을 위해 과도한 서비스 확장이 많아졌는데, 베리블라썸은 “와인의 대중화”라는 목적을 위해 와인샵에 다양한 서비스를 접목시켜 운영하는 공간이다. 우리의 일상으로 와인을 초대하고자 한다면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베리블라썸을 주목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