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ZH 제공
사진 - AZH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헤어&스킨케어 전문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와 2030 대표 여성의류 쇼핑몰 ATTRANGS(아뜨랑스)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해 여성 고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AZH는 최근 CJ오쇼핑, 롯데홈쇼핑, 라피스센시블레(선글라스), SNP화장품(히든랩) 등 20, 30, 40세대 여성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다양한 유명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제품 개발 및 공동 프로모션 등을 성공적으로 진행해왔다.

특히 아뜨랑스는 로맨틱함을 핵심 콘셉으로 한 브랜드로, 국내는 물론 해외 2030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패션 브랜드로 유명하다. 양사가 고객의 타겟층이 절묘하게 교차하여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AZH와 아뜨랑스의 공동 프로모션 행사는 다가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아뜨랑스 제품 구매 시 A너리쉬모이스쳐샴푸와 트리트먼트크림 8ml 파우치가 무조건 제공되는 이벤트와 두가지 제품의 사용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추가 선물로 아뜨랑스의 베스트 아이템과 최근 CJ오쇼핑에서 홈쇼핑 론칭 첫방송에서 완판 기록을 세운 인기 제품인 에브리데이 클린트먼트를 비롯하여 너리쉬모이스처샴푸, 헤어트리트먼트크림 본품 등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AZH의 인기 상품 중 하나인 너리쉬모이스처샴푸는 모든 헤어타입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8가지 식물유래성분이 수분과 영양분을 동시에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 은은한 복숭아향에 가벼운 제형으로 사랑받고 있는 트리트먼트크림도 함께하게 되었다.

한편 AZH는 이 외에도 바쁘고 트랜디한 2030 여성들에게 간편하면서도 제품력 또한 우수한 다양한 헤어&스킨케어 제품들을 통하여 수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뜨랑스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와 AZH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