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믿을신바이오 제공
사진 - 믿을신바이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믿을신바이오는 프리미엄유산균(특허유산균, CIA생성유산균, 100억유산균)을 전문적으로 생산·판매하는 유산균전문브랜드이며, 12월초 1차로 생산했던 ‘믿을신 신바이오틱스’가 현재 성황리에 완판되었다.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요즘 같은 겨울철 활동량이 적어지면서 자연스럽게 면역력이 약해지는데 면역의 핵심인 장 건강 관리를 위해 발효유와 유산균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과거 유산균이라 하면 보통 프로바이오틱스에만 집중을 했지만 믿을신바이오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배합한 신바이오틱스포뮬러를 적용한 ‘믿을신신바이오틱스’를 선보인 것이다.

신바이오틱스 제품을 섭취하면 프로바이오틱스가 더욱 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믿을신신바이오틱스’는 비만세균을 잡는 CLA(공액리놀레산)생성 특허유산균 5종을 포함한 12종균주함유로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다양한 균주가 포함되어 있으며 패밀리, 키즈,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돼 각 연령층과 성별에 맞게 남녀노소 모두 자신에 맞게 섭취할 수 있다.

믿을신바이오 관계자는 "2020년 1월초부터 2차추가판매가 들어갈 예정이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현재 ‘믿을신신바이오틱스’ 제품은 선착순 1+1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믿을신바이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