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빕스(VIPS)가 2020년 ‘딸기 홀릭’ 신메뉴와 BBQ 폭립 등 새해 모임을 겨냥한 풍성한 신메뉴를 오는 8일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
2020년으로 3년째를 맞는 ‘딸기 홀릭’은 빕스의 시즌 대표 테마로 신선한 생딸기, 리코타 치즈 등 프리미엄 재료를 풍성하게 활용해 이전 시즌 인기 메뉴부터 최근 각광받는 양갱, 크림 크로와상 등 트렌디한 메뉴까지 조화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빕스 최승희 마케팅 팀장은 “딸기는 SNS에서 스테이크 다음으로 빕스와 함께 많이 언급된 키워드로 출시일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고객들이 기다리는 메뉴”라며 “이제 겨울을 대표하는 과일로 자리 잡은 딸기 메뉴를 새해 시작과 동시에 선보이기 위해 출시일을 대폭 앞당겼다”고 말했다.
이번 시즌 대표메뉴는 ‘활짝 열린 생딸기 트리’다. 싱싱한 생딸기를 마시멜로, 청포도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스틱에 꽂아 트리 모양으로 장식했다.
이외에도 몽글몽글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를 듬뿍 올린 ‘생딸기 리코타 치즈케이크’, 부드럽고 촉촉한 크루아상에 달콤한 생딸기와 크림을 넣은 ‘생딸기 크림 크로와상’도 산뜻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한 새해를 맞아 특별히 빕스의 베스트 메뉴인 ‘무제한 BBQ 폭립’을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무제한 제공한다.
한편, 빕스는 인증샷을 부르는 ‘딸기 홀릭’ 출시 기념사진촬영 앱 ‘스노우’에 딸기를 활용한 콘텐츠로 필터를 선보인다. 2월 5일까지 딸기 홀릭 필터로 사진을 찍거나 딸기 신메뉴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CJ ONE 포인트 10만점, 샐러드바 식사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어린이 샐러드바 2020원 혜택(성인 1인 동반 시 어린이 1인 적용) 또는 에이드 1잔을 제공한다. 상세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