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디딤365 제공
사진 - 디딤365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더블디게임즈(대표 장민호)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 전략 SLG 모바일 디펜스 게임 디펜스어벤저시즌3: 보스레이드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펜스어벤저는 판타지 세계 속 화물 무역 전쟁을 배경으로 유닛 인첸트와 타워 성장 트리 등을 통해 군대를 강화해 다른 유저를 약탈하거나 복수하는 과정을 그린 멀티플레이 전략 SLG 모바일 디펜스 게임이다. 높은 자유도의 전략 게임과 타워디펜스가 결합된 방식으로 2018년 출시 후 구글플레이 추천 게임 선정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시즌3: 보스레이드 업데이트의 핵심은 클랜 보스전이다. 최대 50명으로 구성된 클랜이 보스를 소환하면 정해진 시간 동안 보스를 직접 선택해 공격할 수 있다. 보스를 공격하면 자원을 얻게 되며 보스전에서 얻은 점수의 합계로 추가 보상이 지급받게 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최대 레벨이 30으로 확장돼 더욱 강화된 능력을 가진 건축물과 유닛을 통해 새로운 전략의 전투가 가능하게 되었다.

한편 더블디게임즈는 이번 디펜스어벤저 시즌3: 보스레이드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전설상자, 신화상자, 쿠폰 선물 등 신규 유저 지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