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엽기떡볶이 제공
사진 - 엽기떡볶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맛있게 매운맛 핫시즈너의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오는 17일 신()메뉴 '엽떡 짜장떡볶이'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핫시즈너 관계자는 "엽기떡볶이 짜장 맛은 맵기 선택은 불가하며 맵기 정도는 엽떡 초보 맛 정도로 조절된 매콤한 맛과 짜장의 달콤한 맛이 잘 어우러져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성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엽기떡볶이는 떡볶이 이외에도 엽기닭볶음탕, 국물 닭발, 오돌뼈, 엽도그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왔으며, 지난해 5월에는 중국 당면을 메뉴에 포함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사진 - 엽기떡볶이 제공
사진 - 엽기떡볶이 제공

 

'엽떡짜장'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다음 참여 완료 댓글을 달고 본인 계정에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엽기떡볶이 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엽기떡볶이 앱을 설치하면 업그레이드되는 최신 이벤트와 다양한 소식을 받을 수 있으며 적립과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 충족을 위해 끊임없는 변화를 추구한 결과 지난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분 1위를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