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메이아일랜드 제공
사진 - 메이아일랜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일교차는 크고 미세먼지는 최악의 날씨에 지칠대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뷰티템에 대한 니즈가 날로 상승하는 가운데, 착한성분 브랜드 메이아일랜드에서 ‘7데이즈 시크릿 비타 플러스-10 슬리핑 팩(7days secret vita plus-10 sleeping pack)’을 출시했다.

자는 사이 피부를 케어해주는 비타 슬리핑팩은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생기를 잃고 지친 피부를 밤사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외부 유해환경 및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장벽이 무너지지 않게 보호 및 개선시켜주어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문제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유래추출물들이 다량 함유 되었다.

사진 - 메이아일랜드 제공
사진 - 메이아일랜드 제공

메이아일랜드 관계자는 먼저 출시된 파우치 4종인 7데이즈 모공 스크럽, 시카 슬리핑팩, 히아루로닉 고농축 앰플, 콜라겐 고농축 앰플이 수 차례 완판 후 재생산이 진행되었을 만큼 엄청난 인기를 보여줌과 동시에 비타 슬리핑 팩 역시 출시 직후 첫 생산량 모두가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완판이 되어 재구매에 대한 문의가 쇄도 하였다“1월 이어서 7데이즈 시크릿 딥워터 슬리핑 마스크팩 (7days secret deep water sleeping mask pack) 출시를 앞두고 있어 좋은 제품에 대한 긴장감을 늦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코코스랩(KOCOSLAB)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코스메틱브랜드 외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자사 브랜드의 뛰어난 품질력과 패키지를 인정받으며 전 세계 바이어들의 OEM ODM 에 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외국의 유통업체 및 바이어 혹은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그리고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뷰티 전문 토털 원스톱(TOTAL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