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루모스 제공
사진 - 루모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최근에는 수면의 질이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소식들이 보도되면서, 수면 시간을 비롯해 침대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때문에 미국 브랜드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고 있다.


침대는 한번 구매하면 10년 이상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아주 까다로운 조건을 제시한다. 루모스는 고객 맞춤형 정책을 실시하여, 매장에서 직접 누워 보는 것은 물론, 수면전문가를 채용해 고객의 수면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때문에 혼수를 마련하는 신혼 부부나, 슈퍼 싱글 매트리스를 원하는 싱글족, 기능성을 중시한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있다.

매트리스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프레임이다. 이는 기능성 보다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따져서 구매하기 마련인데, 현재 살고 있는 집의 인테리어와 매칭 시키기 위해서는 오랫동안 발품을 팔아야 한다. 그러나 루모스에서는 침대 프레임을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또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 루모스 제공
사진 - 루모스 제공

프레임은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침대 등,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얼마든지 원하는 크기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색다른 컬러, 소재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처럼 주문제작으로 이뤄짐에도 불구하고, 타사 브랜드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것이 장점이다.

루모스는 미국 TOP10 브랜드만을 취급하는 업체로 템퍼 매트리스를 비롯, 굿드림, 크라운 쥬얼, 킹스다운 등 여러 가지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루모스는 다른 수입처와 달리,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이 체결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유통마진이 낮아, 저렴한 정찰제로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 때문에 출고가와 달리, 유통마진으로 인해 높은 가격에 시달리던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100% 정품만을 취급하여, 품질은 물론 A/S까지 확실해서 믿고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다.

루모스는 국내 수입 매트리스 시장에서 최대 규모를 가지고 있다. 때문에 좀처럼 보기 힘든 해외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데, 최근에는 이탈리아 명품 소파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메롤라 디바니 제품은 국내에서 오직 루모스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일산 본점과 시흥 본점에서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루모스에서 실시하는 1월 할인 행사와 전국 최저가 보상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전시장 정보나 신제품 정보 또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