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르누베르 제공
사진 - 르누베르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칼바람이 몰아치는 겨울, 여성들의 피부 고민은 더욱 깊어진다. 피부의 호흡기관이라고 할 수 있는 모공이 건조한 공기와 찬 바람에 더욱 넓어지기 쉽기 때문이다. 여기에 보습까지 충분하지 못하면 피부는 급격히 노화될 수밖에 없다. 따라서 모공케어·모공수축과 보습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겨울 수분크림을 찾는 여성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에서 내놓은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은 일명 모공수축 수분크림’, ‘겟잇뷰티 수분크림으로 모공수축 방법, 모공 줄이는 법을 궁금해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토탈 뷰티 정보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추천한 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수분크림겟잇뷰티순위에 든 착한 수분크림’, ‘좋은수분크림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데 특히 탄력도가 많이 떨어진 타원형 모공에 대해 보습과 탄력관리를 통해 집중 모공수축을 돕기 때문이다.

또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탄력을 더해주고,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도 들어있어 광대기미, 눈밑기미 같은 기미잡티 개선도 기대할 수 있다.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이면서도 고보습 제품이라 겨울철 피부 속당김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특히 핵심인 모공수축의 경우 달맞이꽃, 칡뿌리 등을 혼합한 특허받은 조성물과 포어타이트닝 시스템을 적용해, 4주간의 모공수축 임상시험에서 그 효과를 입증받은 바 있다. 모공 볼륨과 면적이 감소해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은 것이다. 이에 수분크림바르는법, 수분크림추천, 겟잇뷰티 2020을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 르누베르 제공
사진 - 르누베르 제공

 

여기에 최근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 상인점 등에도 르누베르 매장이 입점하면서 모공축소 수분크림을 직접 체험해 보려는 소비자들로부터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모공축소와 보습, 미백, 주름 개선을 원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르누베르가 겟잇뷰티 수분크림 선정은 물론, 네이버 화장품 쇼핑검색어 인기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은 수분크림 본연의 기능인 유수분밸런스 와 특별히 모공케어 기능이 포함되어 더욱 밝고 매끈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는 만큼, 롯데백화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인기 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인 창현 거리 노래방 진행 등 다양한 활동과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 강남 수서역 광고를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