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고려인삼바이오 제공
사진 - 고려인삼바이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후코이단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후코이단 바른정보페이지를 제작하고 제대로 된 정보 알리기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후코이단 바른정보 페이지에서는 바다의 생명력 후코이단의 연구가 시작된 발단 및 후코이단이 제품화되기까지의 과정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해 하는 적정 섭취량, 효과적인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까지 세세한 내용이 기술되어 있다.

특히 값이 비싸지만 해당 업체들이 앞다퉈 미역귀 후코이단을 원료로 사용하고자 하는 이유부터, 각종 논문에서 언급하고 있는 후코이단의 기능성, 후코이단을 고민할 때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할 핵심 리스트까지 언급되어 있다.

고려인삼바이오는 후코이단 바른정보 페이지 제작과 관련하여 후코이단이 항암물질로써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후코이단이라면 막연하게 몸에 좋을 거라는 기대감을 갖고 구입하는 경향이 있고, 후코이단이라고 표기된 제품이 모두 동일할 것이라고 잘못 판단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올바른 정보 제공을 위해 해당 페이지를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고려인삼바이오는 후코이단 전문기업으로,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은 순수 100% 후코이단 추출분말을 판매하고 있어 일반적인 합성 후코이단을 찾는 소비자들 보다는 몸이 중하신 분들 혹은 순수 100%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