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착한팩토리 제공
사진 - 착한팩토리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착한팩토리’ 자사 제품 ‘약산성 착한탈모샴푸팩’이 3개월만에 3차 물량이 완판돼 임시 품절상태라고 10일 밝혔다.
‘약산성 착한탈모샴푸팩’은 두피에 쌓인 많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스케일링 효과와 풍부한 단백질 및 아미노산의 성분 함유로 두피에 풍부한 영양공급을 해주며, 식약처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아 탈모 및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착한팩토리는 탈모샴푸를 비롯해 밀크단백질 트리트먼트와 샴푸, 단백질폭탄 퍼퓸샴푸팩, 단백질폭탄 실크테라피, 헤드앤헤어팩, 등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한 헤어제품들과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페이셜 제품들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착한팩토리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가장 큰 고민인 M자탈모와 정수리탈모를 해결하기위해 20년 이상의 헤어전문가들과 긴 연구 끝에 ‘약산성 착한탈모샴푸팩’을 만들었다.”고 밝히며, “많은 분들이 탈모 문제를 해결하고 자신감을 갖을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바램을 전했다.

또한,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착한팩토리는 2020년을 맞아 더 다양하고 착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인사드릴것을 약속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