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정차원 기자]체온다이어트라는 말이 있다. 몸속에 있는 장기의 온도가 1℃ 상승하면 기초 대사율이 약 15% 상승해 칼로리를 더 소모시켜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게 되는 원리다. 이미 많은 매스컴에서 소개된 체온다이어트는 관련 뷰티샵과 기기들도 시중에 많이 나와 있다. 거기에 최근 들어 미세전류 뷰티 디바이스들이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미세전류가 체내에 전달되면 피부 회복을 촉진한다는 원리에서 비롯됐으며 이미 1991년 노벨의학상을 수상한 독일의 의학자 자크만 박사의 ‘생체전류의 존재 및 세포조직 치료법’에 그 효과가 소개되기도 했었다.

이러한 가운데 체온다이어트와 미세전류 뷰티 기법을 결합해 극적인 효과를 완성한 곳이 바로 체온UP다이어트 전문 기업 터치벨라이다. 뷰티 전문가 팽보경 대표가 처음부터 직접 경험하고 효과를 증명한 터치벨라는 온열디톡스테라피와 미세전류 림프순환관리로 체지방과 노폐물을 빠르게 순환시켜 성형 없이 예뻐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창업 1년여 만에 자체 디바이스 터치셀을 개발했으며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4개의 지점 확장 및 면세점 입점 제안까지 받고 있는 상황이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터치벨라 본점에서 팽보경 대표와 함께 더 자세한 얘기를 나눠봤다.

사진 - 터치벨라 부산 본점 팽보경 대표
사진 - 터치벨라 부산 본점 팽보경 대표

터치벨라가 선사하는 효과는 어떤 과정을 통해 얻어지는가.
- 우리 몸은 저체온이 되면 각종 질병을 불러일으켜 건강을 위협하며 체중도 잘 감량되지 않는다. 그런 면에서 터치벨라의 온열디톡스테라피는 체온을 높여주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며 체지방이 분해되면서 근육량이 증가한다.

미세전류마사지기 터치셀을 통한 자극은 전류의 파장이 근육 속까지 도달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혈액순환과 림프액 순환을 돕는다. 또한 피부의 유효성분 흡수율을 높혀주며 신체의 전기신호와 같은 전기로 근육의 이완 및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빠르게 촉진한다. 많은 연구 자료들에 의하면 평균적으로 콜라겐 14%, 탄력 38%, 혈액순환 48% 정도가 증가함을 알 수 있다. 이런 터치셀을 통해 주름은 감소하고 볼륨은 채워짐으로서 마치 성형을 한 것 같은 작은 얼굴과 탄력 있는 피부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진 - 터치셀 작용 원리
사진 - 터치셀 작용 원리

본인의 경험으로부터 시작됐다고 들었다.
- 10년 전 유명 성형외과에서 중국의료관광 업무 및 중국에서의 뷰티세미나 등을 맡아 진행했었다. 당시에 결혼을 했었고 아이도 원했지만 과도한 업무 탓에 면역력이 약해졌는지 생기질 않았다. 여러 해결법을 찾던 중 처음 온열디톡스테라피를 알게 됐다. 사실만 놓고 말하자면 온열디톡스테라피을 경험한 후 6개월 만에 임신에 성공했고 건강하게 아이를 출산했다. 

출산 후 여느 여성들처럼 몸에 큰 변화가 찾아왔다. 그 중에서도 피부 탄력은 눈에 보기에도 심각해져 있었다. 병원에서 레이저시술도 해보고 필러도 맞아봤지만 근본적인 해결이 안됐다. 그러다가 미세전류로 관리를 받아보게 됐고 3일 만에 피부탄력면에서 드라마틱한 변화를 경험했다. 그 때 문득 온열디톡스테라피와 미세전류시술을 결합하고 줄기세포까지 더한다면 엄청난 시너지가 발생하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곧바로 연구에 돌입해 현재 터치벨라의 초석이 만들어졌다. 

사진 - 터치벨라 부산 본점 전경
사진 - 터치벨라 부산 본점 전경

창업 초기부터 반응이 굉장했던 걸로 알고 있는데.
- 효과가 관리 받는 즉시 나타났기에 오시는 분마다 입소문을 내주시고 자발적으로 블로그에 후기를 올려주시면서 한 달 만에 예약이 폭주했었다. 사실 저희 터치벨라의 첫 고객분이 현재 울산 점주님이시다. 그 분의 경우 홍조가 매우 심하고 전체적인 몸 컨디션도 좋지 않으셨다. 그런데 저희를 만나고 2회차 만에 바로 울산점을 오픈하실 정도로 그 효과에 감명하셨고 1년이 지난 지금은 너무나도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되찾으셨다. 울산 뿐 아니라 분당, 한남, 지점 모두 고객으로 오셔서 효과를 경험하신 산증인들이 운영 중이시다.

저희 터치벨라의 효과는 비단 젊은 사람들이나 여성들에 국한되지 않는다. 터치벨라의 온열디톡스테라피는 모든 인체에 이롭게 작용하기 때문이다. 다이어트는 필요하나 운동능력이 떨어지고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남녀노소 모두 상관없다. 또 한분의 산증인이신 저희 어머니의 경우 병원에서도 손을 놨던 어깨, 허리, 무릎 등 관절 통증이 모두 호전됐다. 그래서 50~60대 노인들에게도 저희 프로그램을 적극 권장 드리는 바이다.

터치벨라의 프로그램은 1회차를 진행했을 때 평균 2~3kg의 체지방이 빠질 정도로 놀라운 효과를 보이고 있다. 그래서 한 달 안에 8kg 감량 실패 시 전액환불을 해주는 프로그램을 자신 있게 내걸고 있다. 사실 터치벨라는 이미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까지 초청을 받고 tv에도 출연을 한 상황이기도 하다. 그리고 이제 곧 정식 출시되는 터치벨라 자체 개발 미세전류마사지기 터치셀의 런칭을 앞두고 있다. 이미 주문이 폭주하는데다 일부 연예인들까지 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면세점에서도 입점 제안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라고 한다. 앞으로 터치벨라의 행보가 어디까지 나아갈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