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플로리다 자몽의 계절’ 기획전 진행
상태바
마켓컬리, ‘플로리다 자몽의 계절’ 기획전 진행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1.1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마켓컬리 제공
사진 - 마켓컬리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마켓컬리가 1월 제철을 맞은 플로리다 자몽과 함께 블렌더나 주서기 등 다양한 관련 상품을 최대 35% 할인하는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마켓컬리는 매 시즌마다 가장 맛이 오른 과일을 엄선하여 추천하는 컬리의 과일 큐레이션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의 주인공은 플로리다 자몽으로 바다 근처의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자라 껍질이 얇고 즙량이 풍부하며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의 단맛과 시트러스 계열의 포멜로의 신맛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낸다. 이와 함께 자몽의 영양을 지키면서도 먹기 편한 주스로 즐길 수 있는 휘슬러의 디큠 초고속 진공 블렌더35%, ‘브레빌 파운틴 콜드 주서기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마켓컬리는 1월의 제철 자몽을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정 기획된 플로리다 자몽 8개입 1박스 상품(개당 320g 내외)을 할인해 10,430원에 판매한다. 오직 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마담로익 플레인 사이즈업 180g’ 크림 치즈와 My First 처음 만나는 진짜 식빵도 각각9,520(20% 할인)4,410(10% 할인)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자몽과 함께 곁들이면 맛이 배가 되는 다양한 샐러드와 치즈, 탄산수와 베이커리 상품도 함께 준비됐다.

한편, 마켓컬리는 오는 27일까지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몽으로 완성한 테이블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당첨자를 선정해 휘슬러 디큠 초고속 진동 블렌더’, ‘브레빌 파운틴 콜드 주서기적립금 5만원의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